*접수기간: 2022. 12. 10(토) 오전10시~ 2023.2.15(수) *수강기간: 2022. 1. 2(월) ~ 2022. 3. 31(금) (법정공휴일, 토, 일 제외) *접수방법: 인터넷 선착순 접수 (정원 미달 시 평일 방문접수가능) *사무실운영시간: 09:30~17:30 (점심시간 12:00~13:00) *문의전화: 031-263-8674 *자세한 사항은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2023년 1분기(1~3월) 환불기간 및 환불신청방법 안내-
-환불기간- *12월 30일(금)까지 분기개강전: 전액환불 *1월 2일(월)부터 1월 9일(월)까지(분기개강 후 7일까지): 2개월분 환불 *1월 10일(화)부터(분기개강후 7일 이후 또는 추가 접수 시): 환불불가
*기타 건강이상 및 거주지 이전 시(반드시 소견서 또는 입증서류 제출) 개강 후 1개월 이내 수강료 2/3해당액 환급, 1/2경과전 1/2 해당액 환급, 1/2경과 후 환급 불가 -방문신청, 전화신청 불가
환불기간 안에 반드시 환불신청을 해주시고, 환불기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환불신청 방법- ※수강신청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. (입금 후 온라인으로 취소불가) 환불신청은 반드시 3층 사무실 방문하여 수강료 환급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통장사본지참) 계좌번호 잘못 기입하는 사례가 많아 부득이 통장사본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(통장이 없는경우 인터넷뱅킹 화면으로도 확인가능) 환불은 매월 말일에 지급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